자주묻는질문

Toursoft E#DEMO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고 계약을 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Toursoft DEMO 프로그램을 직접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인증된 아이디로 로그인 후 가능하며, 엠클릭 시스템으로
전화 문의 주시면, 승인 후 아이디를 발급해 드립니다.
Toursoft E#Toursoft 프로그램 실행시 “Cannot database connect” 라는 확인 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용하고 계신 PC의 Network 연결이 끊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되는지 먼저 확인 하세요
- DB Server가 가동되지 않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DB Server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 하세요.
Toursoft E#Toursoft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넣을려고 하는데, 패스워드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oursoft E#의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 사용자에 대한정보를 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나 패스워드를 모르실 경우
인사담당자나 혹은 회사내의 전산담당자에게 문의 하시면 됩니다
Toursoft E#Toursoft 메뉴를 클릭하면 일부 “권한이 없습니다” 라는 확인 메시지 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제로 엠클릭 시스템에서 권한을 관리하지는 않습니다.
권한 관리는 별도의 메뉴에서 개개인 사원에게 부여가 가능합니다.
권한 관리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 역시 귀사에 따로 담당자가 있습니다.
귀사의 관리 담당자에게 문의하시어 권한을 부여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Toursoft E#Toursoft 프로그램에서 상품을 삭제하고 싶은데, 삭제 버튼이 없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상품 수정창으로 가셔서 “취소코드”를 “삭제”로 변경하시면
상품 조회시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실질적인
상품 삭제는 “기초상품삭제”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Toursoft E#Toursof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취소한 상품을 다시 살릴 수는 없나요?
“기초상품삭제” 메뉴에서 취소코드를 아무것도 없는 data로
선택하시어 저장하시면 다시 정상 상품으로 나타납니다.
Toursoft E#Toursoft 프로그램에서 행사(출발상품)를 등록했는데, 웹에 보여지지 않아요
상품 자체의 웹구분이 “제외”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시고,
행사 자체의 웹구분이 “제외”로 되어 있는 경우 행사가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그 경우가 아니라면, 행사가 등록된 상품인지 아니면 지난 행사만
있는지 확인하세요.
업체의 홈페이지 프로그래밍에 따라 행사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상품은
웹에서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Toursoft E#행사 일정을 수정하고 싶은데 일정 미리보기를 하면 보이는데 행사의 일정이 보이지 않아요.
실제로, 행사를 등록하신 후 상품 일정을 작업하시면 행사에는
일정이 복사되지 않습니다. 행사 전체 수정하기에서 항공구간을
선택하시어 일정을 다시 복사하거나, 행사 수정에서 일정을 복사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Toursoft E#Toursoft 를 이용하여 예약된 자료를 삭제하고 싶은데, 삭제 버튼이 없어요.
예약 등록된 자료의 삭제는 할 수 없습니다. 취소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예약 수정으로 가셔서 취소 코드에 취소 사유를 선택하시고 저장하시면
예약 취소 상태가 됩니다.
Toursoft E#조회된 data를 출력하지 않고 액셀화일로 받을 수 없나요?
출력하기 위한 인쇄 버튼을 누르시면, 미리보기가 먼저 뜬 후 혹은
직접 “인쇄설정”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인쇄”대신 “파일”버튼을
누르시면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